고객님들께서 자주 하시는 질문을 모두 모았습니다.
기본적으로 골든 브라운의 케이크류 제품의 유통기한은 냉동 보관 시 6개월까지입니다.쿠키류의 경우 데이비드 쿠키일 경우 유통기한이 상온에서 6개월이며,모듬쿠키의 경우상온에서 3~4개월입니다.브레드 류의 크림치즈 프레즐은 냉동 보관 시 유통기한이 1년 입니다.
각 제품별로 정확한 유통기한은 제품의 상세페이지를 꼭 확인해주세요!
오른쪽 퀵 메뉴의 신규거래신청 메뉴를 통해 신규거래신청서를 작성해주시거나 고객센터 1566-0798을 통해 담당 영업 사원과 통화 후 사업자 등록증과 세금 계산서를 받으실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2~3일의 시간이 지나고 등록이 완료 됩니다.
고객센터 : 1566-0798 팩스 : 070-4739-9292
이메일 : nyfood2012@naver.com
골든 브라운의 샘플 및 견적 요청은 납품 문의 게시판의 공지사항을 참고 하시거나 고객센터 1566-0798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골든 브라운의 최소 발주량은 공급가액 (부가세 별도) 기준으로 서울 지역 7만원, 경기 지역 8만원이며 서울과 경기 이외의 지역은 10만원 입니다.
신규 거래 업체 등록 후 담당 영업사원에게 요청하시면 메일로 전달 드립니다.
고객센터 : 1566-0798 팩스 : 070-4739-9292
이메일 : nyfood2012@naver.com
골든 브라운의 주문 마감시간은 월~금 낮 12시이며 금요일 마감 주문 건은 차주 월요일에 배송이 시작 됩니다. 지역 별 배송 요일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은 전문 물류 업체에 의해 냉동 차량 직 배송 됩니다. 물류 특성 상 당일 배송 코스나 도로 사정에 따라 오전 8시~오후 6시 사이 배송되며 시간지정이나 특정시간 이후 배송은 어려우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 후 배송일이 확정되면 카카오톡으로 배송안내 메시지가 전달됩니다. 첫 배송 시 매장 오픈 전 이라면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연락이 가고 기사님과 제품 인도에 대하여 협의 하실 수 있습니다. 연락 불가 시 제품은 매장 앞에 하차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하자는 반품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상기의 이유로 배송 당일 꼭 연락을 받으셔야 온전한 제품 수령이 가능합니다.
*배송 시간이 지나치게 이른 경우 기사님과 협의를 하시거나 고객센터 1566-0798로 연락 바랍니다.
주문실수/구매자의 변심/품질(맛, 크기) 로 인한 반품은 불가합니다. 제품 검수는 반드시 제품 수령 당시에 해주시고, 검수 시 제품에서 하자 불량이 발견될 경우 고객센터 1566-0798 을 통해 당일 접수 진행 부탁드립니다. 당일이 지나서 접수하실 경우에는 책임 소재가 불분명해지기 때문에 반품이 불가합니다.
[반품절차 안내]
step 1. 하자 불량 제품 사진 촬영
step 2. nyfood2012@naver.com 로 사진 전송 또는 고객센터 1566-0798 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