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크림치즈바질페스토브레드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았습니다.

전체 제품
통합검색
닫기
이런 검색어는 어떠세요?
단가표 신청
메뉴 닫기
뒤로
고객센터
고객센터
제품 유통 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기본적으로 골든브라운의 케이크류 제품의 유통기한은 냉동 보관 시 제조일로부터 6개월까지입니다.
 

 

각 제품별로 정확한 유통기한은 제품의 상세페이지를 꼭 확인해주세요!

주문을 하고 싶은데 신규 등록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가입안내 메뉴를 클릭 후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영업일 기준 2~3일 후 등록완료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제품 샘플과 견적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골든브라운의 샘플구성 및 가격은 공지사항 내 샘플구성안내 글을 참고해주시거나 전체제품 > 기타 > 샘플 카테고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가표는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있는 단가표신청 메뉴를 통해 문의해주시면됩니다.
최소 발주량은 어떻게 되나요?
골든 브라운의 최소 발주량은 공급가액 (부가세 별도) 기준으로 서울 지역 7만원, 경기,인천지역 8만원이며
서울과 경기 이외의 지역은 10만원
입니다.
포스터나 홍보물을 제작할 수 있는 이미지는 없나요?
회원가입 후 로그인 시 각 제품 상세페이지 내 다운로드 메뉴에서 다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 후 배송은 언제 되나요?
골든브라운의 주문 마감시간은 월~금 낮 12시이며, 화~토요일 배송 건은 전날 낮 12시 마감, 월요일 배송 건은 전 주 금요일 낮 12시 마감입니다.

지역 별 배송요일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가입안내 메뉴 > 배송주기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배송 도착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배송은 전문 물류 업체에 의해 냉동 차량 직 배송 됩니다. 물류 특성 상 당일 배송 코스나 도로 사정에 따라 오전 8시~오후 6시 사이
배송되며 시간지정이나 특정시간 이후 배송은 어려우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 후 배송일이 확정되면 카카오톡으로 배송안내 메시지가 전달됩니다.
첫 배송 시 매장 오픈 전 이라면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연락이 가고 기사님과 제품 인도에 대하여 협의 하실 수 있습니다.


연락 불가 시 제품은 매장 앞에 하차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하자는 반품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 상기의 이유로 배송 당일 꼭 연락을 받으셔야 온전한 제품 수령이 가능합니다.

* 배송 시간이 지나치게 이른 경우 기사님과 협의를 하시거나 고객센터 1566-0798로 연락 바랍니다. 

반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실수/구매자의 변심/품질(맛, 크기) 로 인한 반품은 불가합니다.

제품 검수는 반드시 제품 수령 당시에 해주시고, 검수 시 제품에서 하자 불량이 발견될 경우 고객센터 1566-0798 을 통해
당일 접수 진행 부탁드립니다. 당일이 지나서 접수하실 경우에는 책임 소재가 불분명해지기 때문에 반품이 불가합니다.

 

[반품절차 안내]

step 1. 하자 불량 제품 사진 촬영

step 2. nyfood2012@naver.com 로 사진 전송 또는 1:1 문의게시판으로 문의

0 TOP open

전체 카테고리
홈으로 로그인 image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