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유통 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기본적으로 골든브라운의 케이크류 제품의 유통기한은 냉동 보관 시 제조일로부터 6개월까지입니다.
각 제품별로 정확한 유통기한은 제품의 상세페이지를 꼭 확인해주세요!
- 주문을 하고 싶은데 신규 등록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가입안내 메뉴를 클릭 후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영업일 기준 2~3일 후 등록완료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 제품 샘플과 견적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골든브라운의 샘플구성 및 가격은 공지사항 내 샘플구성안내 글을 참고해주시거나 전체제품 > 기타 > 샘플 카테고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가표는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있는 단가표신청 메뉴를 통해 문의해주시면됩니다.
- 최소 발주량은 어떻게 되나요?
- 골든 브라운의 최소 발주량은 공급가액 (부가세 별도) 기준으로 서울 지역 7만원, 경기,인천지역 8만원이며
서울과 경기 이외의 지역은 10만원 입니다.
- 포스터나 홍보물을 제작할 수 있는 이미지는 없나요?
- 회원가입 후 로그인 시 각 제품 상세페이지 내 다운로드 메뉴에서 다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주문 후 배송은 언제 되나요?
- 골든브라운의 주문 마감시간은 월~금 낮 12시이며, 화~토요일 배송 건은 전날 낮 12시 마감, 월요일 배송 건은 전 주 금요일 낮 12시 마감입니다.
지역 별 배송요일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가입안내 메뉴 > 배송주기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배송 도착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배송은 전문 물류 업체에 의해 냉동 차량 직 배송 됩니다. 물류 특성 상 당일 배송 코스나 도로 사정에 따라 오전 8시~오후 6시 사이
배송되며 시간지정이나 특정시간 이후 배송은 어려우니 양해 부탁드립니다.주문 후 배송일이 확정되면 카카오톡으로 배송안내 메시지가 전달됩니다.
첫 배송 시 매장 오픈 전 이라면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연락이 가고 기사님과 제품 인도에 대하여 협의 하실 수 있습니다.
연락 불가 시 제품은 매장 앞에 하차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하자는 반품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상기의 이유로 배송 당일 꼭 연락을 받으셔야 온전한 제품 수령이 가능합니다.
* 배송 시간이 지나치게 이른 경우 기사님과 협의를 하시거나 고객센터 1566-0798로 연락 바랍니다.
- 반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실수/구매자의 변심/품질(맛, 크기) 로 인한 반품은 불가합니다.
제품 검수는 반드시 제품 수령 당시에 해주시고, 검수 시 제품에서 하자 불량이 발견될 경우 고객센터 1566-0798 을 통해
당일 접수 진행 부탁드립니다. 당일이 지나서 접수하실 경우에는 책임 소재가 불분명해지기 때문에 반품이 불가합니다.[반품절차 안내]
step 1. 하자 불량 제품 사진 촬영
step 2. nyfood2012@naver.com 로 사진 전송 또는 1:1 문의게시판으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