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홈페이지 리뉴얼 안내
2024.03.19
안녕하세요 골든브라운입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3월 20일 홈페이지 및 주문시스템이 개편되었습니다.
오픈 후 몇일간 리뉴얼 적용으로 이용이 불편할 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기존 회원분들은 안내해드린대로 재가입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로그인 페이지에 기존회원가입을 위한 팝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존 주문아이디(사업자등록번호) + 비밀번호 (문자/ 이메일로 안내) 입력하시면
2. 가입페이지에 회원분들의 정보가 입력되어있습니다. 아이디, 비밀번호 등 필수정보를 입력하시고 가입
3. 가입후, 새로 입력하신 아이디로 재로그인 하시면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재로그인시에는 팝업이 아닌 로그인창을 이용해주세요
4.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배송지 주소와 배송주기를 꼭 확인바랍니다.
잘못된 정보가 있을경우, 회원정보수정 혹은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협조 감사드리며 추가 문의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아래와 같이 개선되었습니다.
1. 사용자 중심의 UI/UX 환경
- PC,모바일 모두에 최적화
- 편의성을 높인 레이아웃과 유용한 컨텐츠로 편의성과 접근성 강화
2. 카드결제
- 현금결제에 대한 부담을 줄여드리기 위해 도입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배송지 주소와 배송주기를 꼭 확인바랍니다.
* 잘못된 정보가 있을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 기존 주문시스템은 3월29일까지 정상 운영후 종료될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3월 20일 홈페이지 및 주문시스템이 개편되었습니다.
오픈 후 몇일간 리뉴얼 적용으로 이용이 불편할 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기존 회원분들은 안내해드린대로 재가입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로그인 페이지에 기존회원가입을 위한 팝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존 주문아이디(사업자등록번호) + 비밀번호 (문자/ 이메일로 안내) 입력하시면
2. 가입페이지에 회원분들의 정보가 입력되어있습니다. 아이디, 비밀번호 등 필수정보를 입력하시고 가입
3. 가입후, 새로 입력하신 아이디로 재로그인 하시면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재로그인시에는 팝업이 아닌 로그인창을 이용해주세요
4.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배송지 주소와 배송주기를 꼭 확인바랍니다.
잘못된 정보가 있을경우, 회원정보수정 혹은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협조 감사드리며 추가 문의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아래와 같이 개선되었습니다.
1. 사용자 중심의 UI/UX 환경
- PC,모바일 모두에 최적화
- 편의성을 높인 레이아웃과 유용한 컨텐츠로 편의성과 접근성 강화
2. 카드결제
- 현금결제에 대한 부담을 줄여드리기 위해 도입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배송지 주소와 배송주기를 꼭 확인바랍니다.
* 잘못된 정보가 있을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 기존 주문시스템은 3월29일까지 정상 운영후 종료될 예정입니다.
- 이전 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 다음 글 일시품절 및 단종 안내(12월6일 업데이트...